지난 2021년 고양가구박람회 전경. [자료=일산가구협동조합·고양시가구협동조합]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2023 고양가구박람회’가 다음 달 8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과 2홀에서 진행된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며,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는 각종 가구브랜드가 모이는 대규모 행사이다.
앞서 지난 10년이 넘는 개최 기간 동안 수 많은 방문객들을 통해 검증된 가구전시회이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200여 유명 브랜드가구와 350여 중소가구, 유명작가 미술품과 연예인 작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시 특가도 적용받을 수 있다.
‘꿈꾸는 침대, 행복한 식탁, 포근한 소파’라는 슬로건으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가구박람회는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최초 사전등록을 하고 나면 전시 기간인 나흘 동안 추가로 등록하지 않아도 계속해서 QR를 스캔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사전등록은 1인 1개의 QR코드를 부여받아야 한다.
이 밖에 사전등록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등 여러 가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커피 쿠폰부터 삼성, LG, 쿠쿠 등 약 20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생활가전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