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보도자료
설명
제목 ‘2023 고양가구박람회’ 가구 축제 6월 8일부터 개최

본문

2021년 고양가구박람회 전경, 주최측 제공 

2021년 고양가구박람회 전경, 주최측 제공



‘득템’ 가능한 가구 축제 ‘2023 고양가구박람회’가 올해 13주년을 맞이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이며, 위치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 2홀이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며, 경기도와 고양시의 후원에 힘입어 경기미술협회와 협력해 가구 127 매장, 경기미협 180 부스, 일반 91 부스 등이 제1 전시장 1~2홀을 채울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해당 가구박람회를 통해 가죽소파, 침대, 식탁,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등을 비롯해 신혼 및 입주가구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가구를 한공간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여러 가지 콘셉트로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가성비 높게 저렴히 구매 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가구전시회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주최 측은 “2023 고양가구박람회는 트렌디한 최신 가구들을 직접 접하고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오래 사용할 완성도 높고 내구성 좋은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은 매장을 찾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 체험해 본 후 가구를 고르기 때문에 가구 제품은 반품률이 ‘제로’에 가깝다. 이번 박람회가 코로나로 인해 침체 되어있던 고양시 가구 관련 사업의 유통 활성화로 이어지는 활력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김혜인 기자

저작권자 © 문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문학뉴스(http://www.munhaknews.com)